디스커버리 여성 크롭 래쉬가드 (세트) 실물 리뷰 – 가격 & 사이즈 팁 & etc

래시가드의 계절이라 디스커버리 래시가드 리뷰를 가져왔다.지금 시즌이라서 정말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실 거 같아서 정말 찍은 지 10초 만에 바로 후기 쓰는 느낌ㅋㅋ 래시가드 세트로 탑이랑 + 보드 숏 버전!

디스커버리에서 정말 여러 버전의 래쉬가드가 나오던데, 나는 집업+여성+크롭 래쉬가드고, 수영바지는 보드숏버전이다.

선택이유(장점)

우선 본론부터 빨리 놀러가서 물놀이를 하다 보면 슬리브가 긴 여성 래쉬가드가 정말 필수다. 계속 수영복을 입으면 (특히 등) 전부 타서 밤에 잠을 못잔다 ^^;; 그래서 항상 반쯤 입어주는데 가진 건 그냥 티셔츠 모양이라서 입고 벗기가 너무 힘든 거다.

그래서 집업버전으로 선택했는데 확실히 너무 편해요!!패드도 내장되어 있어서 이너로 더 입을 것도 없고!몇번이나 입고 벗어도 불편함 없는 실용성 최고!!

이미 레깅스 버전은 있기 때문에 보드샷으로 선택했습니다만, 확실히 매우 편하고 유교의 걸들에게는 정말 최고 ^^ 레깅스보다 덜 신경 쓰이고 오히려 몸매도 더 좋아 보이는 것 같아 +_+

사이즈 팁

이건 디스커버리 래쉬가드 살 때 정말 사이즈를 고민하는 너~ 엄청 많아서 부분을 좀 더 자세히 남겨보려고.일단 저는 165cm 49kg의 하체가 통통한 타입. 대부분의 상의는 XS 표준 사이즈라 처음에는 따로 생각하지 않고 85로 선택한 가디스커버리 공식 홈페이지 후기를 읽어보니 XS를 입는 분들이 90이었는데 좋았다고 해서 바로 90으로 사이즈를 변경했다.

정말 너무 잘 맞고 너무 헐렁하거나 그런 건 이 디자인이랑 안 어울린다고 했는데 예쁘게 잘 맞았어.44는 85로 가고 44-55 사이는 90으로 가는 것을 추천해!

하체는 원래 26-27 두 사이즈 사이라서 고민을 많이 하다가 27에 구입을 했는데 이것도 사이즈가 너무 만족스러웠어.

허리 부분이 조금 여유롭긴 하지만 수영복은 허리 부분이 너무 쫀득쫀득하면 밴드 부분의 살이 뿅 들어가므로 ^^;27이었는데 너무 좋았다.보드숏은 정사이즈 가시가 있는 신발 사이즈로 고민이시라면 큰 사이즈로 추천 +_+

컬러 고민

그렇게 사이즈 고민이 끝나면 컬러 고민이 심해져.컬러의 폭이 조금 넓지만 나는 조금 전문적인 느낌(수영은 잘 못하지만?? ^^; 내고 싶고,

이미지 출처 – 디스커버리 공식 홈페이지

유행없이 오래 입으려고 상하 올블랙 선택한 히히 핑크 컬러도 많이 하셔서 공식 홈에서 사진을 가져와 보았다 ^^

디테일 데테일.래쉬가드는 디스커버리 로고가 있어 집업 타입 입니다. 너무 예쁜 디테일로패드가 내장되어 있는 것도 눈에 띕니다!! *^^*보드샷은 허리밴드 부분에 아일렛이 있으며 스트랩으로 어느 정도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타입이다.소재가 너무 가볍고 뒤에 주머니도 있어서 없는 것보다 훨씬 좋았어.영상을 남겨 보다 *^^*가격 & 좌표가격은 디스커버리 공식 홈페이지 정가 기준으로 가져왔다.(크롭) 여성 래쉬가드 – 9만9천원 보드숏 – 9만9천원으로 각각 좌표를 남겨주는 상의 래쉬가드 – https://han.gl/rALFDP 아래 보드숏 – https://han.gl/uNcLKl총평.그냥 수영복 입고 래쉬가드+보드 숏 버전은 정말 실용적이고 편하더라 ++친하고 놀 때는 이 조합이 너무 좋아.호텔 수영장&워터파크&해변 모두 커버할 수 있을 것 같아!! 웃음* 해당 브랜드에서 제품과 소정의 제작비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