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짜서 쓰는 클렌징밤 간편한 메디필 밤투오일로 블랙헤드까지

안녕하세요 노루군입니다.역시 지성 피부이기 때문에 피부 관리에 있어서 모공은 필수적인 부분인데 오일 제제는 흘러서 그런지 작년부터는 밤 타입을 이용해서 더욱 간편하게 블랙 헤드 케어와 메이크업을 하고 있습니다.단지형 용기는 습기가 많은 욕실에 보관하기에 적합하지 않고, 최근에는 보관이 용이하고 사용하기 쉬운 타입이 많이 나오고 있거든요.오늘은 그 중에서도 떠서 쓰지 않고 손에 짜서 쓰는 올리브영 클렌징 밤 메디필 레드락트 콜라겐 클렌징 밤투 오일 일명 차밤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별명이 꽤 귀여운 클렌징 밤이죠? 밤(balm) 타입인데 피부에 닿으면 체온에 따라 부드럽게 녹으면서 오일(oil)이 되어 매끄럽게 롤링하는 스타일이라 흘러내리지 않고 클렌징이 가능해서 굉장히 편하거든요.덕분에 최근에는 메이크업은 물론 모공 관리를 위한 클렌저로도 각광받는 제품군이기도 합니다.무엇보다 메디필은 짜서 사용하는 형태로 보관도 훨씬 위생적이고 사용도 간편하여 욕실에 편하게 두고 필요할 때 자주 사용하는 올리브영 클렌징 밤입니다. 메디필(MEDIPEEL) 레드락트 콜라겐 클렌징 밤투 오일 Red Lacto Collagen Cleansing Balm to Oil 100ml / 24,500원

그래서인지 단상자를 봤을 때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온 곳이 테스트였어요.블랙헤드 및 피지 세정 효과와 함께 딥클렌징, 타이트닝과 관련된 인체적용시험에 관한 내용으로 1회 사용만으로도 피지 및 블랙헤드 세정은 물론 2주간 지속적으로 사용했을 때 모공의 깊이와 면적, 모공수에서도 개선된 모습을 보였다고 합니다.모공관리에 도움이 되는 성분인 Anti SebumP까지 더해져 모공관리가 필수적인 저에게 딱 맞는 제품이었습니다.여기에 독일 더마테스트 EXCELLENT 등급을 비롯해 20가지 주의 성분은 첨가하지 않고 EWG 그린 등급 위주의 성분을 사용하는 등 부드러운 사용감을 위해 노력했음을 느낄 수 있겠네요.

여기에 락토바실러스 발효물과 프랑스산 콜라겐을 더한 메디필만의 락토콜라겐TM도 함유되어 있으며 살구씨오일, 아보카도오일 등 피부 친화적인 식물유래오일 함유가 적용된 클렌징밤입니다.미셀라 공법까지 적용된 덕분에 모공 속 노폐물이나 메이크업 잔여물 등은 부드럽게 제거해 피부 수분을 촉촉하게 남길 수 있습니다.*상기 내용은 원료적, 공법적 특성에 한함.

아까 말씀드린 것처럼 77%의 식물 유래 오일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추운 곳에 보관하게 되면 딱딱하게 굳을 수 있지만 튜브 케이스이기 때문에 나오기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 따뜻한 곳에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튜브 뒷면을 올려다보니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2개 정도 오픈하는 팁과 함께 스패츌러가 내장되어 있었습니다.

올리브영 클렌징 밤을 사용하기 전 유연하게 내용물을 풀기 위해 뜨거운 물에 5~10분 이상 담가두거나 스패츌러로 앞을 열어두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나는 두 가지 방법을 모두 적용했는데 덕분에 고체 타입이지만 막힘 없이 부드럽게 구할 수 있었습니다.

디자인은 MEDIPEEL만의 포인트인 레드 컬러를 활용한 패키징으로 심플하면서도 인상적인 비주얼입니다.총 100ml로 용량도 많은 편이고 튜브 타입이지만 동시에 조금 플랫한 실루엣이기 때문에 여행 갈 때 가지고 가는 것도 좋습니다.앞면은 투명한 오픈캡 형태로 되어있으며 밤색 텍스쳐로 입구가 더러워지지않고 양 조절이 편리하여 좋습니다.

올리브영 클렌징 밤을 손에 들고 텍스처를 살펴보는데 컬러는 연분홍색을 띠며 처음에는 모양을 잘 유지하다가 손으로 롤링하면 바로 자연스럽게 녹아 부드럽게 롤링되는 텍스처를 가지고 있습니다.그리고 밤, 오일류는 물에 닿아서 하얗게 유화하는 과정이 노폐물이나 메이크업 세정에 있어서 가장 중요하다는 점 다들 아실 거예요.레드락트 콜라겐 클렌징 밤투 오일을 충분히 롤링한 후 흐르는 물에 대봤는데 따로 마사지를 하지 않아도 물에 닿아 유화가 잘 일어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특히 롤링한 직후에는 중후한 오일처럼 밀착되어 있었지만 충분한 유화 과정을 거친 후에는 속은 촉촉하지만 표면은 깔끔해서 남성분들이 사용하셔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올리브영 클렌징 밤 메디필, 블랙헤드 짜지 말고 차밤으로 클렌징해 밤물기가 없는 얼굴에 적당량을 짜서 양 볼과 턱, 코, 이마에 골고루 바른 후 부드럽게 롤링하면서 클렌징 해주세요.특히 모공과 거무스름함이 신경 쓰이는 코와 뺨 주위는 조금 더 정성스럽게 롤링을 해주고, 최근에는 제 턱에도 피지가 많이 올라와서 턱과 미간도 꼼꼼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성분도 부담스럽지 않고 제제도 매끄럽게 롤링할 수 있기 때문에 물리적 자극도 제 기준에서 적겠지만 그래도 피부를 생각해서 힘을 빼고 1분 내외로 마무리했으면 좋겠죠?이렇게 올리브영 클렌징 밤을 올려 마사지한 후 손에 물을 묻히면서 유화 과정을 진행합니다.보시면 물이 닿을 때마다 하얗게 잘 유화되시죠?어느 정도 롤링을 해서 클렌징을 하고 나면 미지근한 물로 가볍게 씻어 마무리를 해 주세요.블랙헤드 케어를 위해 한번 사용해봤는데 사용 전 모공에도 피지가 많이 막혀있어서 전체적으로 블랙헤드가 돋보이는 반면 클렌징밤으로 세안 후 모공에 막혀있던 피지도 깨끗하게 제거되고 블랙헤드로 인해 거칠었던 부분도 매끈하게 케어된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1회 사용만으로도 드라마틱한 효과가 보이는 것보다는 제 기준으로 마일드하게 피지와 블랙헤드를 제거하여 지성피부 모공관리를 보다 쉽게 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또한 세안 후에도 촉촉한 마무리를 보여주며 당김을 최소화하고 전체적으로 피부결도 매끄럽게 마무리 해주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덕분에 겨울에 쓰기에도 좋았어요.마지막으로 위의 인트로에서 이미 메이크업이 잘 지워지는 모습을 보여드렸는데 그 외 세정력 테스트도 해보려고 합니다.팔에 컨실러와 마스카라, 틴트를 발라 착색시킨 후 메디필 레드 락트 콜라겐 클렌징 밤투 오일을 적당량 취해 동일하게 충분히 마사지한 후 유화시켜 줍니다.보시면 처음에는 베이스와 틴트는 부드럽게 클렌징되지만 마스카라가 남아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유화하는 과정에서 마스카라도 깨끗이 씻어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세척력에 있어서도 대만족…!짜서 사용하는 간편함에 뛰어난 세정력, 촉촉한 보습감까지 모두 마음에 들었습니다.요즘 올리브영 클렌징밤 메디필을 쓰면서 토너 패드와 랩핑팩도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데 지성 피부인 저에게 딱 맞았어요.마침 올리브영의 3월 세일이 다가오고 있는데, 3월 1일부터 8일까지 이벤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니 블랙헤드나 모공이 궁금하신 분들이라면 메디필 레드락트 콜라겐 라인을 추천드립니다!상기 포스팅을 작성하면서 메디필로부터 제품 및 원고료를 받았습니다.짜서 사용하는 간편함에 뛰어난 세정력, 촉촉한 보습감까지 모두 마음에 들었습니다.요즘 올리브영 클렌징밤 메디필을 쓰면서 토너 패드와 랩핑팩도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데 지성 피부인 저에게 딱 맞았어요.마침 올리브영의 3월 세일이 다가오고 있는데, 3월 1일부터 8일까지 이벤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니 블랙헤드나 모공이 궁금하신 분들이라면 메디필 레드락트 콜라겐 라인을 추천드립니다!상기 포스팅을 작성하면서 메디필로부터 제품 및 원고료를 받았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