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e북리더 – 교보문고 전자책 단말기 sam 7.8plus 2세대 예약판매 후 바로 수령.이번에는 그 펜도 같이 받았어.
이 북 리더 본체뿐만 아니라 플립 커버 케이스, sam 무제한 이용권이나 펜슬, 보호 필름까지.완전풀세트!!!
3초 누르면 전원이 켜진다. – ‘나를 만드는 모든 순간’
플립 커버 케이스는 측면을 자석처럼 붙이는 스타일로 간단하고 깔끔하다. 와이파이 연결 후 바로 ‘시스템 업데이트’를 해야 한다.
교보문고 아이디 비밀번호는 그대로 외부에서 사용 가능. 내가 전자책으로 사놓은 ‘민음사 세계문학전집’이 보인다. 전에 50% 행사 때 사놓은 것 같아. 새로운 단말기라 다시 다운받아야 해.
세계문학전집 94번-짜라투스트라는 이렇게 말했다(프리드리히 니체) 2023년도에 서점가를 석권한 그 니체님이다!
차라투스트라는 이렇게 말했다 저자 프리드리히 니체 출판 민음사 발매 2004.01.02。차라투스트라는 이렇게 말했다 저자 프리드리히 니체 출판 민음사 발매 2004.01.02。차라투스트라는 이렇게 말했다 저자 프리드리히 니체 출판 민음사 발매 2004.01.02。폰트도 그렇고, 자간도 그렇고, 읽기도 편해.사진이 조금씩 초점이 맞지 않는 것 같아?! 2023.12 몇 년 전에 교보문고 전자책 단말기 1세대를 샀는데, 그건 계속 버그가 있어서 거의 안 쓴 것 같다.그래서 이것도 망설였지만 예매 마지막에 구입했다. 가격도 비싼 편이라 망설이기도 했지만 화이트 색상으로 그동안 버그 같은 것도 많이 나아졌을 거라 기대감과 펜슬과 썸 무제한 이용권 등 여러 가지 조건이 좋을 것 같아서 샀는데 너무 만족스러워요!집에 책이 많은 편인데 민음사의 세계문학전집이 위치하는 비중이 크기 때문에 이 아이들은 전자책에 다 넣을까 해서 샀다.눈은 확실히 아이패드로 책을 읽는 것보다 훨씬 편하고 좋다.고전 많이 읽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