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구매한 립톤 아이스박스 기획팩(5월21일까지) – 구성 : 립톤아이스티 복숭아맛 355ml 12캔 + 아이스박스 + 스티커 – 아이스박스 외부 : 가로 32cm, 세로 25cm, 높이 23cm 정도 (손잡이제외크기, 자로 대략 재서 정확하지 않음) – 아이스박스 내부 : 가로 28cm, 세로 20.5cm, 높이 18cm 정도 (역시 자로 대충 잰 것이기 때문에 정확하지 않음) – 가격 : 13,980원
영수증에 하트도 찍혀 있다.^^
영수증에 하트도 찍혀 있다.^^
기획팩지 윗면에 소비기한이 찍혀 있다.
뒷면에는 립톤 아이스티 원재료명, 영양정보와 아이스박스 정보, 스티커 정보가 적혀 있다.아이스박스 재질은 PP.
종이를 제거한 아이스박스의 모습. 립톤 마크가 달려 있고 뚜껑에는 음료와 스마트폰을 얹는다.
안에는 음료와 스티커가 들어 있고 음료는 6캔씩 비닐로 싸여 있다.
뚜껑에 고무패킹이나 잠금장치가 없다.앞면과 옆면에 살짝 튀어나온 부분이 있으며 뚜껑이 덜컹거리지 않고 고정되어 있기는 하지만 쉽게 열린다.야외 놀러 가거나 차 안에서 자주 꺼내 먹는 음료나 간식을 담아놔 가볍게 사용하기 좋을 것 같다.+추가 보냉이 생각보다 괜찮아. 지난 6월 더운 날씨 캠핑을 갔을 때 아이스팩 몇 개와 음료를 담아 밖에 뒀는데 다음날 보니 아이스팩이 녹지 않은 게 있었다.
화살표로 표시한 것처럼 뚜껑과 본체에 3곳씩 튀어나와 있다.
화살표로 표시한 것처럼 뚜껑과 본체에 3곳씩 튀어나와 있다.
음료와 스티커
스티커는 아이가 붙인다.^^
스티커는 아이가 붙인다.^^
아이스박스 뒷모습이 저렴해 큰 기대는 하지 않았지만 마무리가 깔끔하지 않아 아쉽다.종이에 싸여 있어서 그런지 몰랐고 이것뿐인지는 모르겠다.사용에 불편함은 없다.아이스박스 뒷모습이 저렴해 큰 기대는 하지 않았지만 마무리가 깔끔하지 않아 아쉽다.종이에 싸여 있어서 그런지 몰랐고 이것뿐인지는 모르겠다.사용에 불편함은 없다.아이스박스 바닥아이스박스 바닥손잡이를 든 모습손잡이를 든 모습음료수 캔을 얹은 모습음료수 캔을 얹은 모습500ml 캔은 들어가고 500ml 생수병은 세워 넣으면 뚜껑이 닫히지 않는다.500ml 생수병 재우면 딱.500ml 캔은 들어가고 500ml 생수병은 세워 넣으면 뚜껑이 닫히지 않는다.500ml 생수병 재우면 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