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뒤를 잇습니다.
프라다백 브러시 드라다 가죽으로 이염의 해결 방법은?
프라다 브러쉬드 레더, 특히 화이트 컬러 공통 현상의 문제점입니다.이염되기 쉽습니다..가죽 특성상 어쩔 수 없습니다.
사진처럼 이런 현상이 가방과 물건을 붙여놓으면 그 물건의 염료가 가방 쪽으로 스며든 현상입니다.가방과 가방끼리 혹은 가방과 여러 물건끼리도 이런 현상이 자주 발생합니다…
프라다 브러쉬드 레더 가죽 특성상 이러한 이염 현상이 발생하기 쉽습니다..특히 밝은 컬러의 경우 이러한 이염 얼룩에서 자유롭지 못합니다.
그래서 같은 가방을 사용하시는 사용자분들이 이런 고민으로 많이 문의해주세요 이건 세탁이나 염색으로는 완성도 높은 해결이 어려운 가죽입니다.
세탁은 당연히 안되고… 얼룩진 이염이기 때문에 이 얼룩은 뺄 수 없습니다.염색을 해도 얼룩이 생기며 브러쉬드 레더의 가죽 특성 표면 광택과 매끄러운 질감을 연출하기 어렵습니다.
따라서 이런 경우 가죽을 교체하고 가방의 가죽통을 교체하는 것이 좋습니다만, 위에 브러쉬드 가죽을 주문제작으로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가능한 작업입니다.
색상과 광택질감등을 맞추어 가죽한장을 제작하여 준비하였으며 전체 판갈이 수리가 아닌 이염된 부분만 교체하여 수리하였습니다.윗가방은 뚜껑부터 뒷면 가죽까지 교체하여 수리하였으며, 이염된 부분을 새 가죽으로 바꾸어 깔끔한 이미지로 되돌려 놓았습니다.이게 기존 가죽의 외피인데 벗겨서 로고랑 가죽갈이를 했어요.거의 같은 이미지의 느낌에 맞추기 위해 가죽을 새로 제작했습니다.그 결과 브러쉬드 레더 가죽만의 부드러움과 은은한 광택 등 자연스러움을 잘 더해전체 가죽 교체가 아니었기 때문에 부분 교체만으로 위화감을 최소화하고 마무리 하였습니다.브러쉬드 레더 가죽의 화이트 컬러는 이염이나 사용감에 따라 생기는 다양한 색소 얼룩에 취약하여 이염이 스며들면 위의 방법만으로 개선 해결할 수 있습니다.이점 유의하여 항상 신중하게 관리와 보관에 힘써야 이러한 이염 사고를 줄일 수 있습니다.가죽 자체가 특수 가공되어 염색으로는 얼룩 보정이나 깨끗하고 자연스럽게 해결하기 어렵기 때문에 이러한 가죽 교환 수선을 하게 되며같은 제품이 얼룩으로 고민되시면 가죽이 준비되어 있으니 편하게 문의해주세요.같은 가죽문제로 가죽맞춤 해놨어요~프라다 브러쉬드 레더오염해결 가죽 교환 수선으로 완료~궁금하실 때 네이버 톡톡하세요!궁금하실 때 네이버 톡톡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