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경기 하남시에서 올해 한시적으로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지방세를 감면한다고 합니다.하남시에 사업장을 둔 모든 개인사업자와 자본금액 30억원 이하 중소형 법인은 8월에 부과되는 사업장분 주민세 기본세액 5만5천원을 전액 면제받는다는 것입니다.그리고 주민세 감면은 별도 신청 절차 없이 직권으로 처리되고, 올해 소상공인 등에게 임대료를 인하한 건물주에 대해서도 임대료 인하율에 따라 최대 100%까지 건축물분 재산세를 감면해준다는 것입니다.
재산세를 감면 받으려는 건물주는 임대료 인하 증빙서류와 감면신청서를 시청 세정과에 제출하고 납기 후에도 소급 적용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현재 코로나19에 직격탄을 맞은 소상공인에게 정부가 지원하는 지원도 좋지만 실질적으로 조금 더 지원할 수 있는 것을 보면 다양한 혜택으로 지원하는 카드 단말기가 아닐까 싶습니다.
지금은 현금보다 1장으로 모든 결제가 가능한 카드이기 때문에 대부분의 소비자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그래서 사업자라면 반드시 준비해야 하는 것이 카드 단말기라고 생각합니다.사업자뿐만 아니라 비사업자도 사용 가능한 사업자 카드 단말기도 나왔습니다.이제는 비사업자 차별 없이 모든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는 거죠.
카드 단말기 혜택으로는 1회 카드 최대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1일 결제 최대도 전혀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또한 결제 방법으로는 유선과 무선 단말기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유선은 월 5,500원, 무선은 월 11,000원에 이용 가능합니다.지금은 30~1년까지 단말기를 사용함에 있어 한도 제한이 없다는 점과 세무기장 및 기장 대리를 월 5500원 비용으로만 한다는 매우 파격적인 혜택이 있습니다.
세무장은 1년 66,000원에 사용가능하며 유선, 무선, 문자결제, 앱결제, 비대면결제까지 모두 가능! 정산주기는 익일이지만 밴사 수수료는 6~8%정도 나옵니다.주류를 제외한 모든 업종에 관계없이 사용하는 비사업자 카드 단말기는 합법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유선과 무선카드 단말기만 있으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업자 카드 단말기 대리점 문의에 대한 상담이 늘고 있는 요즘! 출퇴근 없이 자유롭고 카드 단말기 가맹점을 확보하는 것이기 때문에 초보자라도 사업자 유무 없이 모두 가능한 일이기 때문에 문의 전화가 오는 상황입니다.열심히 일한 만큼 수익 창출이 가능한 직업이니 많이 원하시면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