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소음 벽시계 BRAUN 벽시계 BC06B 우리집에는 시계가 없다. 사실 요즘 같은 시대에 컴퓨터에도 시계가 있고 핸드폰에도 시계가 있으니 굳이 필요한가 싶은데 아날로그 시계가 주는 감성이 있다.
브라운 벽시계 BRAUNBC06B. 101년 역사와 전통을 지닌 브랜드 브라운, 높은 수준의 디자인과 퀄리티로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브라운 벽시계를 구입했다.
고급스러운 무광 블랙 무소음 벽시계, 택배박스 그리고 제품상자, 플라스틱 케이스까지 3중으로 꼼꼼하게 포장되어 파손된 곳 없이 안전하게 도착했다.
브라운BC06 시계는 원치 않는 빛 반사를 없애기 위해 렌즈를 과감히 제거했다. 덕분에 모든 각도에서 불편함 없이 시간을 확인할 수 있다.
불필요한 초침은 없애고 시침과 분침만 장착되어 있다. 곰곰이 생각해 보면 시계에 초침이 있어야 할 이유가 딱히 없다. 몇 시 몇 분인지만 알면 된다니까!
판매사인 가노코퍼레이션은 시계 제품을 취급하는 정식 수입 유통업체로 브라운시계도 판매하고 있다. 판매하는 모든 제품은 1년간 무상 A/S를 지원해준다.
뒷면에는 시계를 벽에 걸 수 있는 홈이 있고 AA 건전지를 하나 꽂아 사용한다. 시간을 조절할 때 쓰는 조정기도 있지만 방향에 맞춰 손으로 돌리면 된다.
뒷면에는 시계를 벽에 걸 수 있는 홈이 있고 AA 건전지를 하나 꽂아 사용한다. 시간을 조절할 때 쓰는 조정기도 있지만 방향에 맞춰 손으로 돌리면 된다.
무광 검정이라 어디에 걸어놔도 눈에 띄지 않고 잘 어울린다. 친구의 집들이나 가게 개업 선물로도 좋을 것 같은 벽시계라고 생각한다.
빛 반사가 없어 뛰어난 가독성과 클래식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브라운 벽시계, 무소음으로 만든 제품이라 거실이나 침실 등 어디에 두어도 좋을 듯하다. 벽시계 BRAUN 벽시계 BC06B 사용후기 종료.
빛 반사가 없어 뛰어난 가독성과 클래식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브라운 벽시계, 무소음으로 만든 제품이라 거실이나 침실 등 어디에 두어도 좋을 듯하다. 벽시계 BRAUN 벽시계 BC06B 사용후기 종료.브라운 BC06B 무소음벽시계 : 브라운 시계[브라운 시계] 독일 명품 시계 브라운 한국공식판매처 smartstore.naver.com브라운 BC06B 무소음벽시계 : 브라운 시계[브라운 시계] 독일 명품 시계 브라운 한국공식판매처 smartstore.naver.com브라운 BC06B 무소음벽시계 : 브라운 시계[브라운 시계] 독일 명품 시계 브라운 한국공식판매처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