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드랑이 제모크림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여러분은 여름 물놀이를 위해 몸에 있는 털은 어떻게 없애나요?저는 원래 면도기로만 샤워할 때 조금씩 면도를 하고 있었는데 제 피부가 예민한지… 제가 못 누르는 건가요, 너무 아프고 힘들어요?그래서 작년에는 너무 빨개졌고 올해는 아직 도전도 못했어요.

광고에서 겨드랑이 탈모 크림이라는 게 있대요 그래서 폭풍 검색을 해봤어요. 어느것이 좋을지 이것저것 비교해보고 인생아이템을 만나버렸어요!! 셀프로 할 수 있는데 아프지도 않고 일단 가격이 정말 저렴해요 제가 학생이라 왁싱샵에 매번 가서 할수도 없어서 집에서 혼자 그 고통을 참으면서 눌렀거든요

겨드랑이 탈모크림이 있는 줄 알았는데 굉장히 쉬웠던 것 같습니다. 여러 제품중에 블라세아가가 가장 인기도 있고 긍정적인 리뷰가 많아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다른 라인들도 인기가 있는지, 꽤 평판이 좋더라구요 제품상세페이지도 꼼꼼히 봤는데 성분도 안전하고 영상으로 보니까 생각보다 잘 제거되는 것 같아서 구입했습니다.

배송이 오자마자 소심해서 허벅지에 조금씩 있는 털을 먼저 해봤는데 혹시 부작용이나 잘 안될까봐 협소한 부분부터 해본 것 같아요.아! 그리고 처음에 테스트 먼저 하라고 하셨어요. 너무 자극이 적은 제품이긴 한데 피부에 따라 반응이 다를 수 있어서 그런가요?

일단 팔 안쪽으로 조금 바르고 두어 시간이 지나면서 지켜보는데…음, 다른 반응도 없이 아프지 않고 쏜살같이 진행했습니다텍스처는 화장품과 다르지 않고, 향기도 화학적인 느낌이 아니라 상큼한 레몬의 향기 정도?무난했다고 생각합니다 이유도 없이 저 냄새도 이상하지 않을까 걱정도 했습니다… 그렇긴우선 털이 적어 5분~7분 정도 지나서 젖은 수건으로 닦아 보았습니다.

이 때 바른 방향을 반대 방향으로 올리지 않으면 안 되거든요.그래도!!정말 신기한 현상 광고 영상에 나온 것으로 털이 살짝 수건에 붙어 제거되지만 전혀 아프지 않아요.아직 소량이라서 큰 느낌이 들지 않을까 해서 이제 본격적으로 팔의 족집게 시작!원래 와키 탈모 크림을 샀는데온몸에 할 수 있다는 것에서 털을 찾는 내 모습이 나옵니다

털이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 더부룩하게 나 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더 이상해 보이고 꼭 제거하는 게 마음이 편하거든요 그래서 지금은 팔털로 해봤는데 이거는 좀 더 시간을 갖고 10분 정도 있다가 닦았는데 정말 다 없어져가는 게 보여서 너무 기뻤어요. 그런데 어떻게 이렇게 잘 제거가 되는데 어떤 원리일까?궁금하거든요.

그래서 제품의 특징을 다시 한번 보면 티오 글리콜산의 80%가 들어 있어 체모에 재빨리 들어 털을 부드럽게 용해시키는 역할을 하고 있었습니다.이 성분 덕분에 손상 없이 털이 녹아 제거되는 효과가 있는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내가 털을 미는 때마다 면도 칼로 자극을 주고 피부가 손상되고 있었습니다만, 무리하게 하고 보면 그럴 거예요

하지만 이 제품은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들기도 했고 용해시키는 원리라 자극적이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식약처에서도 기능성 화장품으로 인증받았지만 믿고 계속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우선 처음 사용했을 때는 향도 좋고 부드럽게 바르면서 제거도 잘 되는 것이 눈으로 확인되어 신뢰할 수 있었습니다.

그럼 이제 겨드랑이 탈모크림으로 써볼 차례! 특히 이 부분이 팔, 다리보다 민감한 것 같아요 잘못 누르면 빨갛게 상처받고 팔을 움직일 때마다 겹쳐서 따끔따끔 따끔거리는 거 다들 아시죠? 물에 닿기만 해도 아픈데..그래서 더 신경 쓰였던 것 같아요 우선 지금과 같은 방식으로 털 위에 충분히 발라줬는데 정말 발림성이 좋아요.

너무 매트하면 바르기 싫어지겠지만 적당히 촉촉하고 넓은 부분에 바르셔도 전혀 부담이 없어서 괜찮네요. 시간이 지나고 젖은 수건으로 닦으니 역시 예뻐! 깨끗이 없어진 나의 체모들.. 하지만 전혀 아프지도 않아서 신기해요. 혹시 잔여물이 남아있을 수도 있으니 물로 씻어주면 좋겠지만 이물감도 남아있지 않고 잘 씻겨지네요.그리고 전에는 반드시 면도기에 보습 크림, 진정 크림 같은 것을 발라야 했는데 이번에 사용한 와키 탈모 크림은 보습과 진정 케어까지 함께 되어 있으므로 부드럽고 매끄럽습니다.브랏세 아ー가ー은 그대로 바르고 휙 내리쳐면 끝입니다만, 너무 나오기 쉽게 되잖아요?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어서 남자 친구한테도 하고 보라고 줬는데 빠른 발을 먼저 하고 보았습니다남자들은 특히 다리털이 너무 많아서 수북하잖아요?그래서 15분 정도 있다가 닦았는데 우와~ 옆에서 보니까 내 배가 후련했어요 그 더럽고 답답해 보였던 털이 헤어나올 수가 없는데 너무 좋았어요 남자친구도 기분이 좋았는지 신기하다며 다른 다리도 하고 있었어요.다 한 후 반들반들해진 본인의 다리를 보며 만족해하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이제 왁싱샵은 따로 안가도 된대 수염도 기른다는 것을 말렸습니다.취급 설명서를 보면 얼굴과 연약한 생식기 부분은 절대로 해서는 안 된다고 쓰고 있었습니다수염은 면도기로 만들겠다며셨었나요?브라세아은 가격도 싸고 겨드랑이나 발, 팔의 가슴, 배 등 넓은 부위를 모두 사용할 수 있어 일단 자극 없이 부작용도 없는 것에 여름마다 자주 사용한다고 생각합니다 예쁘고 매끈하게 변한 저와 남자 친구의 몸!방학만 가는 것만이 남아 있습니다.이제 여름 털의 고민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이렇게 싼 가격으로 셀후왓크싱그 제품을 구입할 수 있고 행복합니다https://buly.kr/8TmsqHX사용설명서에 보면 얼굴이나 연약한 생식기 부분은 절대 하지 말아야 한다고 적혀 있었습니다. 수염은 면도기로 하라고 해주셨네요.브라세어는 가격도 저렴하고 겨드랑이나 다리, 팔가슴, 배 등 넓은 부위를 모두 사용할 수 있고 일단 자극 없이 부작용도 일어나지 않기 때문에 여름마다 자주 사용하는 것 같아요 깨끗하고 매끈하게 바뀐 저와 남자친구의 컨디션! 이제 여름방학만 갈 일만 남았어요. 앞으로 여름털 고민은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이렇게 저렴한 가격에 셀프왁싱 제품을 구입하게 되어 행복합니다 https://buly.kr/8TmsqHX

error: Content is protected !!